학생생활

학생회회장인사

/ 학생생활 / 함현학생회 / 학생회회장인사
안녕하세요.
함현고등학교 23대 2학년 학생회장 손민경입니다.
코로나19로 인해 오지 않을 것만 같던 봄이 다시 찾아오고 설레는 마음으로 새 학기를 시작했습니다.
작년 학생회로 활동하며 학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었고 올해도 학생회장으로서 여러분 앞에 설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.
저와 23대 학생회 모두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보다 편하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. 또한, 학생회는 항상 여러분들과 함께할 것입니다.
장기적인 코로나 19 상황으로 정상적인 학교생활이 불가능해졌습니다.
작년 학생회는 이에 많은 아쉬움을 느끼고 올해는 더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기획 중입니다.
학생회는 학생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함현고등학교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.
학생들과 소통하는 학생회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2021년은 많은 변화가 생긴 함현고등학교의 분위기와 방향을 결정짓는 아주 중요한 해라고 생각합니다.
이는 학생회뿐만 아니라 학생, 선생님, 학교 모두 하나가 되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. 학생회는 이를 위해 최전방에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.
끝으로, 저는 여러분들의 끝없는 노력을 항상 지켜봐 왔습니다.
아리스토텔레스는 “불가능해 보이는 것은 불확실한 가능성보다 항상 더 낫다”라고 말했습니다.
비록 지치고 힘들더라도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자신의 목표를 만들어나가는 함현고등학교 학생들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함현고등학교의 비상을 위해 학생들의 도전을 응원하며 항상 함께하고 같이 성장하는 학생자치회, 학생회장이 되겠습니다
감사합니다.